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446
하남, 9개 기관단체 협력 위한 체육대회 개최
- 6일 관내 종합운동장, 기관단체 체육대회 통해 유대 돈독

  2018년 07월 06일 (금) 17:12 오민석 기자ohms1993@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6일 하남종합운동장에서 관내 소재 9개 기관과 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제7회 하남시장배 기관단체 체육대회를 열었다.

▲ 하남시와 ▲ 시의회를 비롯 ▲ 광주하남교육지원청, ▲ 하남경찰서, ▲ 하남소방서, ▲ 한국수자원공사 팔당권지사, ▲ 하광상공회의소, ▲ 농협은행 하남시지부, ▲ 하남시체육회 소속 선수 200여 명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과 우의를 다졌다.

 

김 시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체육대회를 계기로 각 기관과 단체가 상호 협력하여 시민 중심의 새로운 하남을 만들어 주기를 바라며“,
 

“하남에 사는 것을 자랑할 수 있도록 명품하남을 향한 행진에 기관 단체 모두가 함께 하기를 희망한다며, 하남의 발전을 위한 기관 단체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회결과로 정식종목인 ▲ 족구 우승은 하남소방서, 준우승은 하남시청, ▲ 400계주 우승은 하남경찰서, 준우승은 체육단체가 차지했다. ▲ 그 외 번외경기 피구, 5인 6각 릴레이, 축구 종목을 실시했다.

 

한편, 하남시장배 기관단체 체육대회는 체력증진 도모와 함께 상호 협력을 강화하여 하남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대회로 올해로 7회째를 맞고 있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