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pdn.co.kr/news/5591
강성삼 부의장, '경기동부권 우수의원’ 선정
- 20일 지역현안 해결 등 의정활동 공로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

  2019년 03월 21일 (목) 16:34 오민석 기자ohms1993@  

  하남시의회 강성삼 부의장이 20일 구리아트홀에서 열린 「제6회 경기 동부권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역현안 해결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이날 10개 부문별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우수의원 17명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가졌으며, 강 부의장은 지난해 행정감사분야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재선 의원인 강 부의장은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며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 현안 해결사로서의 역할을 자임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생활정치를 구현해 왔다.

 

특히 고충 민원 해결로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는 등 주민불편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밖에도 끊임없는 소통을 바탕으로 시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조례를 대표 발의하는 등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앞장서 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강성삼 부의장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낮은 자세로 늘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