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792
시의회 김은영 의원, “신장동 주차난 해결 촉구”
-1일본회의 5분 발언, 신장동 주차난에 해결을 위한 시의 노력 당부

  2020년 06월 01일 (월) 14:13 오민석 기자ohms1993@  

  하남시의회 김은영 의원은 1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94회 정례회’ 5분 발언에서 신장동 주차난 해소를 위한 시의 적극적 노력을 촉구했다.

이날 김 의원은 “원도심, 특히 신장동 일대 주택가의 주차난은 오랜 기간 해결되지 않는 문제 중 하나”라며 “신장동 주차난 해결을 위한 시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어떤 노력도 이뤄지지 않고 있어 안타깝다”고 5분 발언의 취지를 밝혔다.

 

특히 김 의원은 작년 시에서 실시한 ‘하남시 주차장 수급실태조사용역’ 결과, 연립주택과 다세대 주택이 밀집한 신장동의 주차장 수급률이 가장 낮게 조사되었음에도 공영주차장 투자우선순위에서는 후순위로 밀려난 점을 사례로 들었다.

 

이에 대해 김 의원은 시에서 신장동이 유휴지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가장 열악한 주차환경을 갖은 지역이라는 객관적이 조사자료에도 불구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다른 동과 비교해도 시에서 조치해 준 부분이 상대적으로 부족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 의원은 “신장동 주민들의 상대적 박탈감이 더 커지지 않고 가장 열악한 주차환경으로 인한 불편을 덜 수 있도록, 시의 해결 의지를 보여주고 나아가 실질적인 조치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