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158
하남시, 감일포엠포레 다함께돌봄센터 개소
-지난 2일 다섯 번째 돌봄센터 … 방과 후 아동 돌봄 해소 기대

  2022년 05월 03일 (화) 17:55 오민석 기자ohms1993@  

하남시는 지난 2일 감일동 감일포엠포레 아파트 주민공동시설에서 시 관계자와 최종윤 국회의원,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 (사)민들레학교 음훈정 대표,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감일포엠포레 다함께돌봄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감일포엠포레 다함께돌봄센터는 하남시에서는 다섯 번째이고, 감일지구에서는 두 번째로 개설된 것이다. 한국토지주택공사와 공간 협약을 체결하였고, (사)민들레학교에서 5년간 돌봄센터를 위탁 운영하게 된다. 

다함께돌봄센터 개소에 따라 이곳 감일포엠포레 아파트 주민은 물론, 인근 신우초등학교 학부모의 아동 돌봄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소식에서 김윤한 복지문화국장은 “지난해 문을 연 감일스윗시티1단지 다함께돌봄센터와 신우초 학교돌봄터에 이어 이번 다함께돌봄센터 개소가 감일지구 방과후 돌봄 수요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추진중인 아동친화도시 인증에 최선을 다해 아동과 학부모가 행복한 하남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감일포엠포레 아파트 주민공동시설 2층에 문을 연 다함께돌봄센터는 20명의 아동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학기 중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방학 기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