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318
『풍산 복지마술사 집수리사업』 협약 체결
-지난 27일 풍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풍산 복지마술사 집수리 사업」협약

  2023년 02월 28일 (화) 16:54 오민석 기자ohms1993@  

관내 풍산동 소재 인피플디자인(대표 신창수)은 지난 27일 풍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풍산 복지마술사 집수리 사업」협약을 체결하였다.
인피플디자인은 상업 및 주거공간 인테리어 전문업체로 금번 협약을 통해 풍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천한 관내 주거취약계층의 노후 주택을 수리하는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설비, 전기, 보일러 등 다양한 부문으로 집수리가 진행되며 수혜 가구는 반기별 1가구 이상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창수 대표는“자율방범대에 수년간 봉사하며 주거가 너무 열악하고 취약한 분들을 뵐 때마다 내가 가진 재능으로 어떻게 도움을 드릴까 고민해오다 집수리 사업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철용 민간위원장은“수십 년 경력을 가진 인테리어 전문업체가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무상 집수리를 제공해 주시어 큰 감사를 드린다"며 "해당 사업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보금자리를 제공해 주거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풍산 복지마술사 집수리 사업」은 관내 주거취약계층에게 무상 집수리를 제공하는 풍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향후 협약기관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