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333
국힘 이창근 위원장-함진규 한국도공 사장 면담
-14일 서울(송파)~양평 간 고속도로 서하남 IC 입구로 ‘시점부’ 변경 요청

  2023년 04월 14일 (금) 12:18 오민석 기자ohms1993@  

국민의힘 이창근 하남시 당협위원장은 서울~양평 고속도로 시점부 서하남IC  입구 변경을 위해 한국도로공사 함진규 사장을 면담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날 오전 한국도공 함 사장을 찾아 전격 간담회를 갖고, 감일 지구 최대 현안 중 하나인 서울(송파)~양평 간 고속도로의 ‘시점부’ 변경을 요청하였다. 

현재 ‘시점부’는 송파 오륜사거리여서 현행대로 공사가 진행될 경우 감일 지구로의 고속도로 관통은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이 위원장은 시점부를 서하남 IC 입구 사거리로의 변경을 강력하게 요청했다.

또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세종~포천 고속도로의 감북동 제1순환도로 방음벽 보강을 추가 요청하고, 세종~포천 고속도로의 현행 계획 중인 감일 지구 방음벽 설치도 ‘방음터널’로 설치해 줄 것을 요청했다.

끝으로 이창근 위원장과 함진규 사장은 향후 건설될 교산신도시 내 ‘만남의광장’ 중심의 ‘교통 환승 허브 구축’에 있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한국도로공사와의 협업 강화를 통해 교산신도시 내 명실상부한 랜드마크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의를 이어 나가기로 했다.

이 위원장은 "함진규 사장님과는 박근혜 정부 출범 전부터 오랫동안 긴밀한 유대관계를 가져온 만큼 함께 하남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더욱더 긴밀한 협조를 해 나갈 수 있을 것" 이라며 한국도로공사의 적극적인 협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