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403
도이치모터스, 하남문화재단에 기부금 기탁
-지난 27일 하남시 문화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금 3천만원 전달

  2023년 12월 28일 (목) 15:51 오민석 기자ohms1993@  

㈜도이치모터스(대표이사 권혁민)가 하남시 문화 소외계층을 위해 하남문화재단에 기부금 3,000만원을 지난 27일 전달했다.
 
하남문화재단(대표이사 장소영)은 전달받은 기부금을 하남시 문화 소외계층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과 격차 해소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도이치모터스 권혁민 대표는“추운 날씨에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문화 소외계층을 향한 나눔과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하남문화재단은 2023년 지역 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기부참여를 통해 시민을 위한 음악축제(뮤직人 더 하남), 예술교육(뮤지컬 캠프‘캐치 유어 드림’)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

최근에는 일반시민을 위한‘하남다온’(소액기부)이 신설되어, 더 많은 지역민의 문화발전 참여가 가능해졌다.

하남문화재단 장소영 대표는“문화적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한 도이치모터스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금은 지역의 문화소외계층과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한 기업의 의미 있는 동참이라 말하고, 투명한 집행을 약속한다 ”전했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