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407
미사2동 통장단, 자발적 제설 작업 펼쳐
-지난 9일 주민들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자발적으로

  2024년 01월 10일 (수) 17:06 오민석 기자 1993oms@  

하남시 미사2동 통장단(회장 국정진)은 지난 9일 대설주의보 발효와 아침부터 지속된 폭설에 대응해 주민의 안전을 위해 거리로 나섰다.
특히 이번 제설작업은 주민들의 이동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서 그 의미를 더했다.

미사2동 통장단은 유동 인구가 많은 보행로와 경사로, 버스정류장 등 주요 구간을 중심으로 눈을 치우고 도로 결빙 방지를 위해 신속히 제설제를 살포했다. 

주민들은 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제설작업 중인 통장단에게  따뜻한 인사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상점에서도 많은 상인이 나와 내 점포 앞 눈 치우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봉사에 참여한 미사2동 통장단 회원은 “주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안전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하남시 박종현 미사2동장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매번 앞장서 봉사해 주시는 미사2동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미사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자발적 제설봉사를 더 많은 유관단체가 참여해 겨울철 주민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민석 기자 1993oms@

양평농협
오민석 기자 1993oms@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