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413
MG, 푸드뱅크 ‘사랑의 좀도리쌀 2,000kg’ 후원
-지난 2월 1일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부설 푸드뱅크에 전달

  2024년 02월 05일 (월) 17:43 오민석 기자ohms1993@  

MG하남새마을금고(이사장 이점복)는 지난 2월 1일 ‘사랑의 좀도리 쌀’ 2,000kg을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부설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사랑의 좀도리 쌀’은 새마을금고의 직원, 회원이 자발적으로 십시일반 사랑의 마음을 모은 것으로 옛날 우리 어머니들이 밥을 지을 때마다 부뚜막 단지에 쌀 한술을 덜어내어 더 어려운 이웃을 도왔던 전통에서 유래한 나눔사업이다. 

전달식에서 이점복 이사장은 “소외된 우리 이웃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전할 수 있어 뜻깊고, 앞으로도 사회복지협의회 등 다양한 기관들과 소통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희선 협의회장은 “MG하남새마을금고의 따뜻한 사랑과 정성을 푸드뱅크 이용자들에게 잘 전달할 것이고,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하다” 며 마음을 전했다. 

한편, MG하남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좀도리 쌀을 비롯, 김장지원, 청춘사진, 장학금 지원, 삼계탕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2023년 경기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향상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공헌 인정패를 받았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