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436
하남역사박물관, 개관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15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내 사랑 반려_Exhibition"

  2024년 04월 14일 (일) 18:24 오민석 기자ohms1993@  

(재)하남문화재단(이사장 이현재) 하남역사박물관은 오는 15일부터 개관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인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 <내 사랑 반려_Exhibition>을 진행한다.
하남역사박물관은 지난 2004년 설립 이후 하남의 지역사와 문화유산을 바탕으로 전시, 교육 등 다양한 고유목적사업을 펼쳐왔다. 

지난 2004년 하반기에 고대부터 현재까지 오랜 역사 속에서 늘 우리 곁에 함께하는 동물을 주제로 한 특별전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역사 문화의 기반 위에 다양한 분야를 융합하는 학제적 전시 기획에 따른 자료 수집의 일환이다.

공모전에 접수된 사진 자료들은 전시의 한 부분으로 구성한다. 하남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종의 반려동물을 친근한 콘텐츠로 만들고, 관람객에게 역사 속에서와 오늘날의 반려 문화를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새로운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해 주신 시민들께는 전시 도록과 별도로 제작한 기념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사진 2매(반려동물 사진 1매,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 1매)와 신청서, 동의서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하남 시민이며, 참가 주제는 ‘가족이 된 반려동물의 간직하고 싶은 그 순간’이다. 공모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선착순 100명이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하남역사박물관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