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672
하남시, 제16회 실버노래자랑 개최
-지난 18일 하남YWCA(회장 이강숙) 주관,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홀

  2019년 09월 19일 (목) 15:33 오민석 기자ohms1993@  

 하남시는 18일 하남YWCA(회장 이강숙) 주관으로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홀에서‘제16회 실버노래자랑’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강성규 전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남지사장이 행사 사회를 맡아 관심을 더했으며, 최고령 참가자로는 89세 김효순님을 비롯해 예선을 거친 총18개 팀이 열띤 경연을 펼쳤다.
 
노래경연대회 식전행사로 하남YWCA합창단의 축하공연과 하남시노인대학 울림솔(사랑아 & 사랑의 트위스트), J&J 시범단(체조댄스 & 방송댄스), 이승연 고고장구(반 & 노래방)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김상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편안하고 즐거운 노후를 위해 하남시는 세 가지에 집중하겠다.”며, “첫 번째는 노인 일자리 확대, 두 번째는 건강관리지원, 세 번째는 평생학습과 여가선용 활성화를 위한 예산을 확대 지원하여, 노인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6회 실버노래자랑 영예의 대상은 최고령 참가자 김효순 어르신이 노익장을 과시했으며, 단체상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팀이 차지했다.
 
하남시노인회 300여명의 회원과 시민들로 성황을 이뤘으며, 하남시보건소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하여 혈압, 당뇨, 치매 검사 등을 실시하여 더욱 풍성한 행사로 이어졌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