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673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발굴 캠페인 추진'
-지난 18일 '우리동네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업 및 위기가정' 관련

  2019년 09월 19일 (목) 15:41 오민석 기자ohms1993@  

  하남시 지난 18일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주해연, 민간위원장 강성학)는 제5회 정기회의를 개최해 「우리동네 소원성취 프로젝트」지원 사업 대상자 6명을 선정하고, 위기가정 발굴과 미사2동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 2017년부터 추진해온「우리동네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미사2동 나눔」모금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키우기 위해 배우거나 이루고 싶은 사연을 접수받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우리동네 소원성취 프로젝트」에 지원한 학생들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원비를 지원 요청한 경우가 많아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학생들은 오는 10월초 1인 50만원씩(총 300만원) 학원비 등으로 지원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미사2동 상가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리플렛과 홍보물품을 전달하며 위기가정 발굴 및 미사2동 나눔 모금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성학 위원장은 “나눔 자원을 발굴해 지역사회 어려운 학생들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 확대를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이 없는 그날까지 위기가정 발굴에 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