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782
KT&G, 하남시에 상상펀드 성금 500만원 기탁
-지난 6일 시청, 코로나19 극복 지원 위해 취약계층 대상

  2020년 05월 07일 (목) 15:03 오민석 기자ohms1993@  

  KT&G(대표 백복인)가 지난 6일 하남시청 시장실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상상펀드 성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하여 KT&G 남서울본부 박성식 본부장, KT&G 강동지사 이병태 지사장, 이귀제 대형유통채널팀장 등이 참석했다.

 

박성식 본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매출 감소로 힘든 소상공인과 무료 급식소 운영 감소 등으로 식사에 어려움을 겪게 된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지역 상권에서 구매한 간편식이나 도시락 지원을 위한 성금을 상상펀드 기금으로 마련해 기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 극복 지원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호 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으로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간편식 꾸러미를 구입해 독거어르신 200여 세대에 배부할 계획”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KT&G는 복지재단을 통하여 저소득층 교육지원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사회복지시설 기능보강사업, 차량지원사업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상상펀드는 이러한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고 소외계층 지원 및 긴급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된다.

 

/오민석 기자ohms1993@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