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885
민관 협력의 빛나는 ‘집수리 하남?!’ 진행
-22일 덕풍동 2가구 실행, 후원기업과 자원봉사자 적극적 협업

  2020년 10월 22일 (목) 13:01 김지연 기자kjy0506@  

하남시는 신세계건설(윤명규 대표) 및 롯데건설(하석주 대표) 등과 협업, 지난 21일 덕풍동 취약계층 두 가구를 대상으로‘집수리 하남?!’사업을 실시했다.

22일 시에 따르면 이날 ▲신세계건설 ▲롯데건설 ▲(재)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흥국산업 ▲㈜구산에너지 직원과 시청 건축과 직원 약 40여명의 봉사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은 ‘집수리 하남’사업이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같은 날 두 가구를 동시에 정비했다.

 

봉사자들은 직접 두 가구의 오래된 실내 벽지, 장판 등을 새로 시공해주고, 낡은 옷장 ․ 책장 ․ 장롱 ․ 수납장 ․ 창호 ․ 냉장고 ․ 세탁기는 ㈜흥국산업, ㈜구산에너지 등의 후원을 받아 새롭게 교체해줬다.

 

시 관계자는 “집수리 하남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고 있는 모든 기업과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더 많은 취약계층 가구에 널리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해 6월 롯데건설과 그 다음 7월은 신세계건설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난해는 4가구, 올해는 총 8가구의 집수리를 진행했다.

 

이 사업을 위해 신세계건설, 롯데건설 외 흥국산업, 구산에너지, 한국도로공사, LG하이샤시 시판대리점,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등에서도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보내오고 있다.

 

/김지연 기자kjy0506@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