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109
하남도시공사 ESG 경영 선포식 개최
지난 3일 스마트 탄소중립 도시건설을 위해 ‘ESG 경영 선포식’ 개최

  2022년 01월 04일 (화) 15:12 김지연 기자kjy0506@  

하남도시공사는 지난 3일 시민이 행복한 스마트 탄소중립 도시건설을 위해 ‘ESG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ESG는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 환경(Environmental),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mance)의 약칭으로 “기업이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하며,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것”을 뜻한다.

공사는 정부정책 및 기후변화, 코로나19 등 변화하는 환경의 비재무적 가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임직원 ESG 경영 선포를 통해 탄소중립 기여, 사회적 책임 완수, 투명경영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과 시민과의 신뢰 강화를 다짐했다.

이학수 사장은 “하남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해 하는 명품도시 조성을 위해 생명과 환경의 가치를 존중하고 신뢰와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도전과 혁신을 공사의 핵심가치로 설정하고 ESG 경영체계로 전환하겠다"며 “공사에서 추진하는 ESG 경영이 일회용품 줄이기 등 단순 실천계획에서 벗어나 개발사업 등 우리공사의 추진사업과 연계한 세부 전략을 수립하여「스마트 탄소중립도시 하남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kjy0506@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서농협
양평군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