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pdn.co.kr/news/4605
양평읍, 교회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훈훈”
- 각 교회 신도들이 헌금한 200만원을 양평읍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015년 06월 17일 (수) 15:19 하남양평매일뉴스  

  양평군 양평읍은 최근 양평지역교회연합회(회장:양평중앙장로교회 정동욱 목사)가 양평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 내 각 교회 신도들이 헌금한 200만원을 양평읍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읍사무소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양평읍지역교회연합회 정동욱 목사는 “기부금 액수가 많지 않지만 연이은 가뭄과 메르스 등으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에게 작은 나눔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더 많이 살피겠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이창승 앙평읍장은 “현재 양평읍에는 185명(387구좌)의 정기 후원자가 매월 1만원 이상 후원을 하고 있다”며, “이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양평읍의 어려운 주민에게 유용하게 쓰여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각 교회 신도분들에게도 ‘양평읍 희망나눔 1인 1계좌 갖기’를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양평읍 지역교회연합회는 양평읍과 인근 면에 있는 22개의 교회가 복음전파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목적으로 연합한 단체이다.

 

/설희연 기자seolka1973@daum.net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