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764
무소속 이현재, 4.15 선대위 공식 출범
-31일 이수호 공동선대위원장 수락 등 ‘현장, 정책중심 선대위 발족’

  2020년 03월 31일 (화) 16:05 김대정 객원기자kimdj@  

  하남시 현역 의원인 무소속 이현재 후보 선대위가 31일 공식 출범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최소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한 발대식 속에 공식 출범했다. 
  
이 후보 캠프는 노인, 교육, 청년, 자영업자, 택시 등 분야별 전문 인사를 선대위 주요 보직에 배치, 현장중심 정책 선대위를 구성해 이현재 의원이 8년간 해왔던 현장 중심 선대위를 구성한다고 밝혔다. 

 

조장환 상임고문과 강태석 하남시 노인회 감사를 명예선대위원장으로, 박진희 시의원, 김승용 전 시의장, 이정훈 前 경기도 의원 등 기존 이현재 지원팀이 실무를 총괄하고 구경서 전 하남시장 후보 등이 자문위원장으로 측면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수호 전 하남시 건축사 회장이 이현재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히며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합류했다.
 

이수호 전 회장은 “이 의원이 지난 8년간 해왔던 하남발전에 대한 능력은 물론 비움과 나눔의 성실함에 정당을 떠나 시민 누구나 인정하고 있는 만큼, 이 의원이 3선에 당선 돼 차질 없는 하남발전, 하남지하철 시대를 확실하게 마무리해야 한다” 면서 “무소속 이 의원이 당선 하남발전인 만큼, 반드시 당선 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하겠다”고 했다.

 

/김대정 객원기자kimdj@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