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5768
최종윤 더민주 후보, 온라인 생중계 출정식
-지난 4일 "현대화 넘어 국제도시로"국제 컨벤션 마이스 단지 유치~

  2020년 04월 05일 (일) 16:55 김대정 객원기자kimdj@  

  더불어민주당 최종윤(55) 후보는 지난 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 비대면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식 선거운동 일정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오수봉 선대위 총괄본부장을 비롯해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및 시도의원, 그리고 선거사무원과 캠프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 했다.

 

시청 앞에서 진행됐던 출정식에서 최 후보는, “국회의원이 된다면 내 고향 하남을 그냥 변모시키는 것이 아니라 획기적으로 도약시킬 것”이라며, GTX-D 추진, 국제 컨벤션 마이스 단지 유치, 미군공여지에 대기업 본사 및 스타트업 기업 유치를 위한 데이터 사이언스 파크 조성 등 주요 공약을 밝혔다.

 

이어 최 후보는 “하남을 현대적인 모습을 넘어 국제적인 모습으로 변화시키겠다”며 출마 일성을 밝혔다.

 

또한, 단상에 오른 선거 캠프 관계자는 “올해 스무살이 되어, 이번이 첫 투표다. 우리 고장 하남을 변화시킬 최종윤 후보를 지지해달라.”며 최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최 후보는 어려운 시기에 선거에 나서게 되어서 죄송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정부여당의 강력한 힘이 필요한 만큼, 이번 선거를 통해서 정부여당에 힘을 모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대정 객원기자kimdj@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