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695
'양평군-강동구(서울)' 친환경농산물 협약 체결
- 강동구청 소회의실, 상호 협약을 맺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교류사업 추진..

  2009년 11월 30일 (월) 16:10 양평매일뉴스  

양평군은 30일 강동구청 소회의실에서 강동구와 친환경농산물의 안정적인 공급체계 구축을 통한 고객의 안전한 식탁을 책임지고 농촌체험관광 활성화를 위한 친환경농산물 사용 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열린 교류협약 체결식에는 김선교 양평군수, 이해식 강동구청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평군과 강동구는 앞으로 △양평지방공사를 통해 친환경농산물을 강동구 관내 학교에 우선 공급 △농촌 체험관광 및 각종 문화행사와 축제 교류 참여 등 농가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교류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언제 어디서나 마음놓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신뢰감을 쌓아 온 결과 단체급식 공급학교를 지난해 보다 17개소 늘어난 425개 학교에 책임지고 공급하고 있다”며 “친환경농산물의 안정적 공급과 안전하고 우수한 농산물이 공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협약 체결을 계기로 친환경농업의 메카인 양평 농촌체험마을을 찾아 도심에서 느끼지 못하는 자연의 소중함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서로가 상생하는 도농 교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평농협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