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pdn.co.kr/news/2954
다문화가정 대상, ‘행복 앨범’ 무료 제작
- 지난 7일 평생교육센터, 양평군사진동우회 협찬..

  2012년 07월 09일 (월) 16:22 김재학 기자dosinwow@naver.com  

양평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7일 평생교육센터 대회의실에서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고국에 보내줄 ‘행복앨범’ 무료 가족 사진 촬영행사를 가졌다.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고국에 보낼 ‘행복앨범’ 가족사진 촬영행사를 갖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양평군사진동우회(회장 김주학)가 무료 사진촬영 봉사에 나서 다문화가족 20가정을 대상으로 한국에서의 행복한 모습을 사진에 담았으며, 촬영된 사진은 앨범으로 제작해 고국에 있는 다문화가정 가족에게 보내질 예정이다.

 

이번 가족촬영을 마친 중국출신 여성은 “그 동안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없어 가족사진 촬영을 하지 못했는데 이제 집에 가족사진도 걸 수 있고 친정에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사진 속에 담길 우리 가족 모습이 궁금하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다문화가정의 행복을 위한 사업의 일부로 지난해부터 양평군사진동우회와의 결연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며 “지역자원 활용을 통한 수준높은 사진촬영과 함께 예산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다문화가족 대상자들은 앨범이 고국으로 보내진다는 생각에 적극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사진촬영에 참여했다.

 

/김재학 기자 dosinwow@naver.com

 


양평농협

하남미소
양평군
양서농협
지평농협
양평지방공사1
경기도교육청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